[강원도/속초] 현지인 맛집 백종원의 삼대천왕 이조면옥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여행맛집

[강원도/속초] 현지인 맛집 백종원의 삼대천왕 이조면옥





안녕하세요
지뚜룹입니다🌝
휴가로 속초에 다녀왔는데용
강원도는 막국수로 유명했던거같은 기억이나네요
막국수먹으려고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이조면옥에 다녀왔어요!
백종원의 삼대천왕에 나왔네요


 

이조면옥 033-632-3181

 



비가오는 속초 임당
입구에서 한 컷!
오후 4시쯤? 애매한 시간에 가서
손님은 조금 있었어요
평소에는 줄서서도 먹는 집이래요
현지인 맛집!
검색해서 간건데 다들 맛이 삼삼하다고 하더라구요
tv에 나왔는데 호불호가 다른거 같아서
궁금증이 더 생기더라구요


 

냉면전문점

 


입구에서 한컷 더!
냉면전문점 이라 적혀있네요


 

 



오잉!!
막국수 먹으러 갔는데
막국수가 없어졌네요 ㅠㅠㅠ
힝 속상해😭
아쉬움 맘을 달래고 들어갔어요


 

메뉴

 


들어가서 주문하는데 막국수는 안해요?
물어봤더니 없어진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이번에만 해주겠다고 하셨어요

꺅 너무좋아
제가 원래 냉면보다 막국수 모밀을 더 좋아하거든요
감사했어요 ㅎㅎ
차들고 와서 주류는 패스!


 

밑반찬

 



밑반찬이랑 찬 육수 따뜻한 육수가 나와요
여긴 비빔 물 따로 없고 냉면 시키면 비빔으로나와요
그럼 찬 육수를 부워서 먹으면 됩니덩

옆에 식초 간장 설탕이 있는데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면 되고
간이 좀 밍밍한 편이라서
전 좀 많이 넣었어요🌝


 

 



냉면 막국수 수육 시켰슴당
음식이 빨리 나오네요
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수육 23,000

 


맛있는 건 크게!!
자칭 먹잘알 이에요
먹는걸 잘 아는 사람이용>_< 히히
겉이랑 속 살 색이 다르네요
겉바속촉인가 ㅎㅎ

저 명태무침이 새콤달콤 하니 맛있었어요
막국수나 물냉면으로 주문하면 명태회는 안나온대요
추가로 주문 하면 3천원 이에요


 

 



쌈 싸서 함냐함냐
쌈이 정말 맛있었어요
명태포가 쌈에서 부족한 맛을 채워주는 느낌?
쌈에서 달짝지근한 맛이나서
오잉 뭐가 이렇게 맛있는 맛이나지?
했더니 명태회이었어요

요긴 명태회 맛집이에요!
굿굿🥰


 

냉면

 


명태 올라간 냉면
요기에 찬 육수 부워 먹었어요


 

막국수

 


이건 막국수!
명태는 안 올라가있어요
명태를 추가하는걸 추천드릴게요

제 점수는요
2.9/5점이에요!
전 둘 다 무난했어요
막국수의 메밀함량이 많으면 면이 뚝뚝 끊기잖아요?
심하진 않지만 그런 면이었어요
일식집 모밀시키면 나오는 메밀면이 아니에요
그래서 식감이 특이하고 계속 먹어보고 싶은 맛이에요
간은 삼심한? 좀 밍밍해요
같이 간 현이는 막국수가 더 맛있었대요

위치는 여기에요!

 

 


그럼 앙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