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광안리] 골목 숨은 가정식 맛집 한끼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로컬맛집

[수영/광안리] 골목 숨은 가정식 맛집 한끼



안녕하세요
지뚜룹임당😤
주말에 딩굴 거리다가
배고파져서 집 근처 자주 가는 한 끼 다녀왔어요
여러 날에 걸쳐서 찍은 거라 메뉴가 비슷한 듯 달라요 ㅋㅋㅋ

 

닭볶음탕과 카레


전 항상 닭볶음탕에 당면 많이요-
전화로 주문해서 10분뒤에 가게로 가요
그럼 앉자마자 먹을 수 있어요
카레에 햄,고기,감자,당근 등 들어있는데
부드러운 카레 맛이에요
맛있음!!!!

이날도 닭도리탕


이모님도 이제 전화로 목소리만 들어도
저인 줄 아시더라고요 ㅋㅋㅋ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는 거라는..ㅎ

이날은 김치찌개와 닭도리탕


김치찌개는 고기 베이스의 국물!
맛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닭볶음탕 ㅋㅋㅋ
남은 국물과 감자 으깨서 밥 넣고 비벼먹는 거 국 룰이죠
훗 먹잘알 바로 나!

 

오픈 주방


통유리에 오픈주방임다
눈부시면 블라인드 내리면 됩니동


꽤 많은 테이블
점심시간 땐 주변 회사원들이 와서 먹는 것 같아요!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 봤죠
저의 best 3 메뉴는
1. 당면 많이 닭볶음탕 8천 원
2. 고추장 돼지 볶음 7천 원
3. 떡만둣국 7천 원
다 맛있는데 제 입맛은 이런 게 좋습니다 키키
자취하는 입장에서 요리하기도 번거롭고
음식물쓰레기, 쓰레기, 플라스틱도 많이 나오고
전화해놓고 가서 먹으면 끝
설거지할 필요도 없고 애용하는 가게예요
이모님 장사 더 잘되셔서 돈 많이 버세요❤️
복날에는 반계탕도 하는 거 봤음 ㅎㅎ


오픈 10시
클로즈 20시
매주 일요일 휴무
이제는 배달도 하시더라고요 배달은 11시부터!
전화번호 051-911-7508

 

내 돈 내산 지뚜 룹의 점수는요
4.7/5점 드릴게요
이제는 다 먹어봐서 새로운 요리를 먹을 선택은 없지만
집 앞에 이런 맛집과 집밥이 있는 건 너무 좋죠
다른 메뉴도 만들어 주세용!!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