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민락] 구워주는 고기가 먹고 싶을때! 고반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로컬맛집

[수영/민락] 구워주는 고기가 먹고 싶을때! 고반식당

고반식당


안녕하세요
지뚜룹입니당!🌝
요번 주말에 다녀온 고급 삼겹살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고반식당입니다
처음 방문한 건 같이 일하던 선배가
3월 3일 삼겹살 데이라고
고깃집에 데려갔었죠 ㅎㅎ
일한 지 얼마 안돼서 었었는데
학연이 같아서 많이 챙겨 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주말에 삼겹살은 먹고 싶고
내가 굽기는 귀찮고 해서 구워주는
삼겹살집 찾다가 고반 식당 방문했어요
전 고기 부심이 있어서 제가 고기를 굽는 편이거든요
ㅋㅋㅋㅋ


입구입니다
호텔? 같은 건물 일층이네요
그럼 들어가 볼까용??


해피아워 이벤트도 있네요!
오후 5시 이전
오후 10시 이후
방문하면 후식 메뉴 서비스!
후식 메뉴가 맛있는데 서비스로 나가니
다음번엔 좀 더 일찍 와야겠어용
주차는 건물 지하에 말고
앞마당 같은 곳에 주차해야 하네요!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시
주차비 2000원 지원도 있습니당

메뉴판


들어가는데 코로나 때문에
이름이랑 열온도 전화번호를 적어야 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어쩔 수 없죠 ㅠㅠ
매장이 넓다 보니
손님들을 보이는 곳에 모아 두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고반세트 시키고 함흥 비빔냉면 하나 시켰어요
전 고기랑 후식이랑 같이 먹는 타입이라 ㅋㅋㅋ
여기 돌솥밥도 맛있어요!


고기 맛이 좋더라구요
그 이유가 한돈이라서 그런가 봐요!
김치도 맛있고 밑반찬도 잘 나와요


여러 가지 소스들이 나오는데
먼저 소금에 찍어서
고기 맛을 느껴보라고 하더라구요
저기 맬젓도 맛있고 갈치속젓
쌈장 고추냉이 간장소스 고추장 소스가 나와요


고기 윤기 좔좔
버섯도 통으로 구워준답니다

여러가지 소스들


차례대로 다 먹어봤는데
소금 찍어 먹으면 고기 육즙과 기름의 고소한 맛이 나고
고추냉이 조금 올려서 먹으면 고기의 기름과
고추냉이의 매운맛이 줄어들면서 오묘하게 어울려요
갈치속젓, 맬젓도 맛있어요!
저 불판에 올라가는 저 맬젓에 고추 송송 잘라서
씻은 김치랑 먹으면 최고입니다!!!
두번드세오!
고추장 소스는 같이 밥 먹었던
친구가 본인 스타일이라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지글지글
불판의 온도가 올라가면 고기를 구워 준답니다
전 마늘도 달라고 해서 구웠어요!
마늘이랑 고추는 달라고 해야 주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여기의 트레이드마크!
고사리도 구워줘요!
고사리는 뭔가 혼자 사는 집에 잘 먹지 못하는데
고소고소 하이 오독오독한 식감이 좋죠 굳굳
명절에만 먹는 고사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버섯도 통으로 구워주고요

 

한번 뒤집었을 때 찰칵 찍어봤어요
노릇노릇 익어가죠?


전체적으로 한컷
고기 구워주는 거 구경하면서
고사리도 냠냠


간편하게 구워줘요
먹음직스럽죵?
버섯도 노릇
목살은 구워서 저렇게 옆을 익혀주시네요


다 구워진 고기!!!
한점 올려서 그릇에 올려주네요


고기가 다 익어갈 때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와요
폭탄 계란찜 이지용~
너무 뜨거워서 알파카처럼
허버 허버 하고 먹어야 하는 거 알죠? ㅋㅋㅋㅋㅋ
호호 좀 식혀서 먹었답니당


이름 모를 채소도 겉절이 소스 같은 거에
비벼져서 나오네요
샐러드처럼 계속 손이 가네요
향이 좋은 채소였어요!
저고 참나물이었나?
그럴 거예요 ㅋㅋㅋㅋ


비빔냉면도 나왔는데 사진 찍기 전에 비벼버려서 ㅠㅠ
사진은 없어요
물냉면은 좀 삼삼하고 비빔냉면이 더 맛있어요
고기에 면을 철 지게 감싸서 한 입 먹으면~~~
크~~~~ 또 먹고 싶네요
같이 간 친구는 고기 다 먹고
밥 시켜서 된장으로 마무리했어요
된장은 집된장 느낌?
그냥 msg맛이 아니라 집에서 끓인 맛이에요! 존맛탱
친구는 별로 하던데 호불호가 갈릴 거 같네요


지뚜룹의 점수는요
4.0/5점 줄게요
코로나 터지기 전엔 명이나물 장아찌랑 반찬이 많았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장사가 안돼서 반찬 수가 줄어든 것 같아요 그래도 서비스로 주는 계란찜이라던지 알맞게 구워주는 고기는 맛있었어요!
그럼 앙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