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남천동] 현지인 로컬 맛집 무궁화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로컬맛집

[광안리/남천동] 현지인 로컬 맛집 무궁화

 

 

 

 

😤

안녕하세요 지뚜룹입니다.

같이 일하는 팀원이 퇴사를 하게 돼서 회식을 했는데요

광안리에서만 20년 넘게 사신 선배님께서 추천하신 무궁화 식당에 가게 되었습니다

 

 

 

 

 

 

전화

051-623-5700

주소

부산 수영구 황령산로8번길 5지번남천동 50-7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명절 휴무

가격

만두전골 12,000사리면 1,000

 

 

 

차로 황령산 올라가는 길목에 있네요

부산에 살면서 황령산에 몇 번 올라가 봤는데

가는 길에 이런 맛집이 있는 줄 몰랐네요

🙄

 

 

 

 

무궁화 ☎ 051-623-5700

 

 

 

 

지하철 역으로는 금련산역이 가깝습니다

앞마당에 4칸 주차할 수 있습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야 했어요

좌식도 있고 의자에 앉아먹는 입식도 있습니다

저희는 입식에 앉았어요

 

 

 

 

 

무궁화 메뉴판

 

 

 

 

법카로 하는 회식

두근거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징기스칸

😆😆😆😆

 

 

 

 

 

 

 

 

주말에는 줄 서서 먹는 집이라고 하시는데

평일에 퇴근하자마자 갔더니 줄은 안 섰어요

식당이 가정집같이 되어있는데 다들 퇴근하시고

회식하러 오시는 거 같더라구요

샤브샤브는 싱싱한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일인에 고기한판

 

 

 

 

 

이모님께서 육수에 채소를 넣어주세요

안 바쁘시면 조리를 다 해주신대요

1인에 고기 한판씩입니다 😉

부족하시면 고기 추가도 있어요

 

 

 

 

그릇에 담아주시는 이모님

 

 

 

한 그릇씩 덜어주시고

특재소스를 저어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셨어요

편하게 먹었습니다

 

 

면사리 하나 만두 인당 하나씩

 

 

 

 

샤브샤브의 꽃은 고기 다음으로 사리죠

면사리 하나와 만두를 인당 개수 별로 시켰어요

💕행-벅💕

전 면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만두도 맛있었지만 면이 더 좋았어요 💞

만두도 여자 손 주먹 정도 크기라서 다 못 먹었어요 😭😭

 

 

 

샤브샤브먹고 죽

 

 

마지막은 죽으로 마무리

 

 

후식 수정과

 

 

 

 

후식으로 수정과도 줘요

어릴 땐 식혜만 먹었는데

이젠 수정과도 먹어요

나이 들었나 봐요

🙄😔

 

 

 

비 오는 날이나 추운 겨울에 먹는 거 추천드려요

지뚜룹이 정해 본 점수는요

5/4.1점

여름에 가서 불앞에 있는 게 더웠지만

이모님이 조리해 주시고

비 오는 날 가서 운치 있게 먹었어요😋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