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부평동] 복날 치킨먹으로 옛날 통닭 멕코이 통닭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로컬맛집

[남포동/부평동] 복날 치킨먹으로 옛날 통닭 멕코이 통닭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셨나요?
주말에 남자친구와 남포동에서 데이트했어요
복날이라서 저녁으로 닭먹으러
멕코이에 방문했습니다


부평동 족발골목



일요일 저녁인데
부평동 족말 골목은 네온사인이 반짝반짝하네요



멕코이치킨


부평동 족발 골목으로 가다가
더 안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본점이랑 2호점이랑 붙어있어요!

본점에 테이블이 다차서
2호점으로 갔는데요
저희 앉고 웨이팅 하시더라구요
유후 😘


멕코이 메뉴



혀니는 후라이드 파
저는 양념 파 라서
반반 무많이 주문했어요!
그리고 참이슬까지!💧

기본찬


기본으로 무 샐러드 소금 나와요!
손님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반반무많이



혀니는 후라이드에 대한 철학이 있더라구요 ㅋㅋ
소금을 딱 찍어 먹어야지
바삭함과 튀김의 고소한 맛을 느낄수있대요

딱 어렸을때 아빠가 퇴근하고 사오신 치킨이죠?
ㅎㅎㅎ
양념은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애기들도 잘먹을 양념맛이었어요




맛있는건 크게 봐야죠?
먹잘알 지뚜룹입니다
훗훗🤣

제 점수는요 

3.5/5점 입니당

옛날 통닭보다는 오븐에 구운 닭을 좋아해요 ㅎㅎ

맥주랑 어울리는 튀김 옷에

달작 지근한 양념이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입맛이구요 >ㅡ<

내 돈 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였습니당

 


피곤한 월요일!
치킨 사진보면서 힘내봅시당😉

 

 

위치는 여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