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맛집] 해운대 해수욕장 수제버거 맛집 버거 인 뉴욕🗽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로컬맛집

[해운대/맛집] 해운대 해수욕장 수제버거 맛집 버거 인 뉴욕🗽


안녕하세요 지뚜룹 입니당🌝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전 점심 많이 먹구
얼마전에 다녀온 수제 버거집을 리뷰 해보겠어용

히힣ㅎ
현이랑 주말에 점심 뭐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수제 버거 먹고 사진 연습하러
해운대에 가기로 했어요

요기는 제가 해운대에서 일할 때
자주 갔던 수제 버거 집이에욤


간판


간판이 맛집스럽죵?
저 간판에 있는 햄버거가 참 스펀지밥에 나오는
집게리아 버거 처럼 생겼네여🍔
버거 인 뉴욕
사장님이 뉴욕에 살다 오셨다고
이야기 들었는데 말이죠
들어가 봅시다!


메뉴



전 베이컨 들어간 버거를 좋아해서
항상 여기서는 스페셜버거 먹었는데용
다른거 주문해볼까 해서
베이컨 치즈버거 말했더니
채소랑 소스가 안들어 간데요
음식은 소스,조미료 빨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바로 스페셜로 바꿨어여
스페셜 싱글하나, 더블 하나, 콤보로 변경
밀크쉐이크, 블루문 생맥, 콜라 하나!
꿀 🐷




기다리면서 이곳 저곳을 찍어봤어요
구스 아일랜드랑 블루 문, 하이네캔이 생맥으로
있어서 블루 문 생맥 시켜봤는데
기대 됩니다 히히



주말 점심에 오면 줄도 서서 먹던데
테이블도 많고 패스트 푸드라서
회전율은 빨라요!
외국인 손님도 많이 오고
직원도 외국인이에요!
꺅 그래도 걱정 하지마세요 한국말 잘하시더라구용




꺅 드디어 나온 스페셜 버거
두께 실화 인가요??? ㅠㅠㅠ
한 입 함냐 하는데
빵도 너무 부드럽고 패티랑 베이컨 맛도
너무 제 스타일 인거에요 ㅠㅠㅠ
갬동갬덩 너무 맛있떠
수제 버거 땡길때 딱 여기오면
감동 적인 맛을 느낄수 있는 곳입니당
🥰




카메라로 갬성 있게 찍어 봤어요
블루 문 생맥은 오렌지를 끼워주던데
좀 새그라븐 신 맛이 나요
하이네캔을 추가로 시켰는데
하이네캔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감자튀김은 작은 웨지감자인데
전 맥도날드 흐물흐물하고 긴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별로 였어요
그래도 밀크 쉐이크에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콜라는 코카콜라죠!
코카콜라 작은 병에 빨대 꽂아 마시는데
맛 없을 수 앖는 조합이랄까 ㅎㅎㅎㅎㅎ


하이네캔 맥주



뉴욕은 안가봤지만 뉴욕스러운
그런 곳이에요!
크크크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 오신다면 들러보시구
드셔보세용

지뚜룹의 점수는
4.3/5점 입니당

감자튀김이 좀 아쉽쥬..😭
그래도 맛있다링!


위치는 여기에요

전화번호 051-743-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