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해수욕장/남천동]휴일 날씨좋은날,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 버거엔 파스타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로컬맛집

[광안리해수욕장/남천동]휴일 날씨좋은날,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 버거엔 파스타

 

 

안녕하세용

지뚜룹입니당>ㅡ<

월요일은 잘 견뎌내셨나요?

전 오늘따라 시간이 잘 가더라고요..

왜 그랬지..? ㅎㅎ

 

 

블로그 글을 쓰다 말았다 했었는데

1일 1 업로드를 해보자 해서

요새 열심히 사진도 찍고 

블로그 올릴만한 로컬 밥집 술집을
찾아다녔답니다

원래 외식을 많이 하기도 하고요 ^^;;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광안리 해수욕장에 있는

'버거 앤 파스타'입니다

여기는 광안리 썰파 근처 집인데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 200920 )

광안리에서 산책하다가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서

버거 앤 파스타에 오게 되었습니다

지나 다니면서 보기만 했던 곳인데요

직접 들어가서 버거를 먹어봤는데
밖을 보면 테라스 풍경이
액자에 있는 그림처럼 멋있었어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광안리 해수욕장

 

 

날씨가 아주 멋진 날이죠?

청량한 가을 날씨였어요

반팔 긴바지 입고 바람은 선선하고

태양은 따뜻한데 덥지는 않고!

사람들도 많이들 나와서 산책하시고 있었어요

 

 

 

 

 

테라스에는 빈 좌석이 없었고

테라스에서 제일 가까운 자리에 

나란히 앉았어요 ㅎㅎ

앉아서 바로 버거 2개 제로콜라를 시키니

피클이랑 앞접시, 콜라를 주셨어요

콜라는 한번 리필이 가능하대요!

얼마 전에 따따가 선물해준

에어 팟 케이스와 함께

찍어봤어요

귀엽죵???? *ㅇ*

 

 

 

메뉴판

 

 

받은 메뉴판 촬칵

버거 앤 파스타는 

썰스데이 파티에서 운영하는

버거앤 파스타집이라네용!

몰랐는데 호에에😲

썰스데이 파티 펍도 

어디에서 시작 됐는지 궁급해서 검색해 보았더니

본점은 광안리라고 하네용

호에에에ㅔㅇ😲😲

2차로 놀람 ㅎ

 

 

 

 

오 광안리 브런치도 가능하구요

드래프트 비어, 병맥주도 있고

보드카와 칵테일들 도수 높은 술도 팔아요

 

 

 

 

저는 베이컨 에그 버거 11,900

따따는 비프 칠리 버거 12,900

제로콜라 4,000

시켰어요

 

 

 

 

피자나 샐러드, 사이드 메뉴도 가능합니다

다 먹어 보고 싶었는데 

점심 먹은 지 얼마 안돼서
많이 먹어 볼 수가 없었어요 ㅜㅜ

아쉽네요

다음에 피자나 파스타도 시켜보고 싶어요

 

 

 

 

여유로운 사람들~

재잘재잘 이야기도 나누고 

참 평화롭더라구요

게다가 테라스에는 강아지들도 있어서 

눈으로 흐뭇했었네요

기분 좋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곧 버거가 나왔어요

 

 

 

 

제가 시킨 베이컨 에그 버거입니다

두툼한 감자튀김이 나오네요

 

 

 

 

투샷

 

 

 

 

따따가 시킨 비프 칠리버거

약간 매워 보이죠?

 

 

 

맛있는 건 가까이서 한 컷 더 크크

베이컨 에그 버거랑 

비프 칠리버거랑 한 조각씩 바꿔먹었어요

양심상 위에 빵은 걷어냈어요 ㅋ큐ㅠ

둘 다 먹어 봤는데 

제 입맛에는 

베이컨 에그 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달걀의 고소한 맛과 

베이컨은 짭조름한 맛

구운 번의 조화가 잘 어울리네요

반 조각 먹으니 배불러서 비프 칠리는 맛만 봤어요

전 맵찔이 까진 아니지만 매운 거 잘 안 먹기는 하는데

많이 맵지는 않아요

다진 소고기에 고추의 매운 소스가 함께

있는 버거예요!

따따는 비프 칠리버거가 더 맛있데요

입맛이 다르군용 크크

 

지뚜룹의 점수는 

4.2/5점입니다

접시가 깨끗하진 않았어요

직원분들이 바빠보이더라구용

여유롭게 앉아 버거나 파스타를 먹으며

맥주 한 잔 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지금도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ㅠ흑흑

또 올게 용

그럼 앙용

 

 

 

집 가면서 광안리 한컷

해수욕장에서 비치볼을 하던 외국인들,

바닷가에는 섹시가이들과 핫걸들이 보였어요

나도 중요한 부분만 가리고 일광욕해보고 싶다!!

이번 주부터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10킬로 빼서 꼭 리뷰 하고 싶네요 ㅠㅠ

그럼 파이팅 

이번 주도 힘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