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민락/수영] 생갈비 먹고 싶을 때 육대 갈비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로컬맛집

[센텀/민락/수영] 생갈비 먹고 싶을 때 육대 갈비



안녕하세요
지뚜룹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용🙇🏻‍♀️

평일에 삼겹살같은
기름 좔좔 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혼자 고깃집 갈 순 없어서
주말에 따따와 고기먹으러 다녀왔어용

여기는 우연히 소개 받아서 갔는데
고기 질이라던지 쌈채소들이 잘나와서
반했답니당
생갈비 파는 곳은 잘 없는데
여기는 질 좋은 생갈비를 맛볼 수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입니당
저희는 다 맛보고 싶어서
양념갈비 빼고 다 일인분씩 시켰어요!

오픈주방


주방이 오픈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조리되어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허허허
따따를 찍어 보았어요
호호호

좌석도 꽤 많아서
센텀쪽에 일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회식해도
넉넉할것 같네요


식당에 가면 코로나로 위생에 신경쓰는 편인데
여긴 숟가락 젓가락 따로 포장되서
하나씩 집어 쓸 수 있네요!


기본 찬 입니다
깔끔하죠?


숯불 들어가구용
전 고기 굽는거에 자부심이 있어서
고기=숯불 이라고 생각 합니다


비빔소면과 파김치
명의나물이 기본으로 나와요!
젤 좋아하는 반찬만 쏙쏙 골라나와서
반찬 안남기고 다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샐러드와 재래기
쌈 채소들이 잘나와요
전 저 단단한 배추?로 쌈 싸먹는거 좋아해요! 히히


소 꽃갈비살100g 13,000
돼지 꼬들살 130g 8,000
돼지 생갈비살 150g 9,000


영롱하다구요옹!!!
소 부터 차례대로 올려서 먹었어요


소주와 콜주(콜라+소주) 짠
💜💜❤️❤️
하트 만들어서
사진 찍어버리깅💜❤️


소고기는 칙칙 두번하구 념뇸 먹어줘야한다구욧!!!
이날 고깃 값은 따따가 냈는데..
소고기 사주는 당신...
찐 사랑 임다!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은 꼬들살
식감이 꼬들꼬들
껍데기가 붙어있어서 식감이 좋아요
부위가 어딘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돼지 특수 부위라고 하네용


꼬들살과 파김치👏🏻박수 짝짝👏🏻
반찬이 맛있어서
고기와 함께 곁뜨리기 !좋!앙!용!


마지막은 갈빗살
생갈비 전문이라 그런지
저의 pic은 생갈비입니당
따따는 꼬들살이 맛있다고 해서
꼬들1생갈비1양념1 이렇게 추가 주문했어요


식사로는 차돌박이된장찌개 와 밥
물냉면을 시켰어요
차돌박이 넣은 된장찌개는 사랑이죠..
게도 들어있어서 고기에서나온 진뜩한 맛과
게에서 나오는 시원한 맛이 같이 어우러져서
어쨌든 존맛탱구리 된찌입니다
물냉면은 된장찌개에 비해서
밍밍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용..
면이 소면느낌나서 전 불호.. 따따가 다먹었어요
양념 갈비도 구워서 면에 감싸먹었어요!
사진은 안찍었어효 호호호..

식사는 양념갈비와 같이 먹는 맛인디 히히
전체적으로는 전 생갈비가 맛있었어요!!
생갈비가 먹고 싶을때 오는 맛집!

후후후 또 올께용!!


집에 걸어가면서 수영강의 은은한 모습을 찍었슴다
밤에 반주 걸치고 일렁이는 물결을 보니
제 마음도 울렁울렁~
아, 술먹어서 울렁이는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