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광안] 한점용 오곡밀면전문점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로컬맛집

[수영/광안] 한점용 오곡밀면전문점


안녕하세용
지뚜룹입니다
이번에 소개 시켜드릴 맛집은요
밀면집입니다!

사실 요번 여름에 다녀온 곳인데
겨울 다되서 소개 시켜드리네요 ㅋㅋㅋㅋ

오전에 퇴근하고 출출해서
한끼 떼우러 요기 오곡밀면에
혼밥하러 갔었는데요
혼자 밀면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안 민망했어요 호호호

여기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옆에 있습니다


셰프님이 만드시는 밀면집이라고
입구 현수막에 적혀있네요!
그럼 들어가 볼까요?

메뉴판


밀면도 있고 짜장면,짬뽕도 파네요!
다음엔 짜장면 먹어봐야겠어요😁
전 물같은 비빔 7,000원 시켰습니당



홀에 좌식이 아니어서 너무 좋아요 ㅠㅠ
부산역앞에 있는 초량 밀면은
좌식이라서 번거로웠거든요
굳굳
메뉴를 시키고 기다립니당


면에 들어가는 곡물을 걸어 두셨네요 ㅋㅋㅋ
귀여워라~~~~
SNS에 글을 기재하면 음료수 나 만두 1접시를 준다네요!
만두가 참 맛있어보이던데
전 혼자와서 ㅠㅠ
다음에 만두 꼭 먹어 보겠어요!!

물같은 비빔



물같은 비빔이 나왔습니당
빨간 육수에
까만 밀면이 맛있어 보이죠?


고기랑 돌돌말아서 한 입


밀면이 매워보이는데
하나도 안맵고 달적지근하고
시원한 맛이 나요
면은 곡물 함량니 높은지
질기지않고 잘 끊어졌어요!
탱글함은 잃지않고 식감이 좋은 면발이에요
굳굳 제 취향 저격입니다



쌀을 이용한 수타면의 제조 벙법을 특허 받으셨네요!
특허 받기 쉽지않은데
셰프님 대단 하십니당 +ㅇ+

 
오곡의 효능이 나와 있어서
읽으면서 한끼 했네요

육수도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한끼로 밀면이 먹고싶다면
오곡 밀면 추천 드려요!
방문해보세용
그럼 앙용😜